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같이 펀딩' 정해인, SNS 메시지로 직접 참가응모...‘노홍철 소모임 샘플전'

기사승인 2019.08.24  10:40:12

공유
ad38
ad48

‘같이 펀딩’ 두 번째 프로젝트 노홍철의 ‘소모임 특별전’이 베일을 벗는다.

25일 방송될 MBC ‘같이 펀딩’에서는 국기함 프로젝트의 다음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로 노홍철이 준비한 야심작 ‘소모임 특별전’이 공개된다.

평소 사람을 좋아하고 친화력 좋은 노홍철은 개인 SNS를 통해 이름은 물론 직업, 나이, 성별 등 아무것도 모르는 각양각색 낯선 사람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소통해왔다. 이처럼 낯선 사람들과 대화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마법 같다”고 표현한 노홍철은 ‘같이 펀딩’을 통해 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재미와 설렘, 공감, 위로로 가득한 시간을 꾸며보고 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젝트를 계획했다.

노홍철은 본격적인 ‘소모임 특별전’ 펀딩에 앞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낯선 사람들과 자신의 집에서 소통하는 모습을 담은 샘플전을 준비했다. 소모임 샘플전에는 평소 노홍철 특별전에 관심을 뒀던 배우 정해인 함께한다. 올해 드라마 ‘봄밤’에 이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로맨스 프린스’로 자리매김한 정해인은 직접 SNS에서 공지를 보고 참가를 신청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소모임 참여는 물론 스튜디오 출연까지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소모임 샘플전 장면이 담겼다. 노홍철과 정해인 포함 서로 낯선 사람들이 노홍철의 집에 모여 소통하는 모습이 눈길을 붙든다. 이들은 만나자마자 이야기를 편안하게 나누고,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등 무한토크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MBC ‘같이 펀딩’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