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장대현, 오늘 ‘필굿’ 발매…솔로 데뷔 앞두고 15kg 감량투혼

기사승인 2019.08.24  09:01:01

공유
ad38
ad48

가수 장대현이 오늘(24일) 솔로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대현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을 발매한다. 발매와 동시에 이날 낮 12시30분 ‘VIP 런치 데이트'를 진행한 뒤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앨범 '필 굿'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는 장대현이 작사가로 변신해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아티스트 면모를 뽐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POP 곡으로,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던져'를 통해 장대현만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히트 작곡가 드루 리안 스콧 및 제이켠과 빈티지, 고석인, 소파, A.Wright, T.A Shark 등의 작곡가가 참여해 R&B 기반의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앞서 장대현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오디오 프리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해 그룹 레인즈 활동 종료 후 각종 예능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 장대현은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예정이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15kg 감량에 성공하며 한껏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 장대현만의 힙한 스타일, 트렌디한 음악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일 장대현의 행보에 관심을 일으키는 중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