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무디와 크러쉬 등의 공차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출시했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기존의 ‘리유저블 컵’의 뚜껑 디자인을 변형하고, 스트로우를 추가해 얼음을 베이스로 한 시원한 여름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회용 컵이다. 이번에 추가된 굵은 사이즈의 스트로우는 공차 특유의 쥬얼리 펄과 타피오카 펄을 쉽게 빨아들여 토핑이 들어간 공차 아이스 음료를 담았을 때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그립감은 물론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리드에 마개가 있어 음료가 새는 것을 막아준다. 공차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 ‘티 레드’를 사용했으며 반투명한 바디는 여름 음료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컵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120℃의 내열성 소재를 사용,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비스페놀 A 프리인 친환경 소재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6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 구매 고객에게 밀크티 사이즈 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쿠폰은 제품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자동 발행되며 시즌 메뉴 및 단일 사이즈 메뉴를 제외한 밀크티 전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단 쿠폰은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