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동석X김상중X김아중X장기용, '나쁜녀석들' 치명美 넘치는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08.22  13:22:50

공유
ad50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올 추석 완벽한 범죄 오락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네 배우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매거진 아레나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흑백 톤의 화보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이들의 빛나는 케미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흰 와이셔츠를 입은 채 지긋이 눈을 감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속 전설의 주먹 박웅철이 발산할 강렬한 포스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손깍지를 낀 채 예리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 김상중의 모습에서는 최악의 범죄자들을 검거하기 위해 나쁜 녀석들을 불러 모으는 설계자 오구탁의 날카로운 일면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아한 분위기가 감도는 김아중의 개인 컷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려한 언변과 화려한 비주얼로 상대방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감성사기꾼 곽노순처럼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김아중의 화보는 영화를 통해 선보일 그녀의 연기 변신에 기대를 더한다.

또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스크린 진출을 앞둔 장기용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독종신입 고유성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네 배우가 한 팀으로 어우러져 만들어낸 단체 컷은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전하는 동시에 이들이 선보일 막강한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화보를 공개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추석 시즌인 9월 11일 개봉한다. 

사진=아레나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