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백지영·비와이 출격 송도맥주축제, 서울-경기 셔틀버스 운행

기사승인 2019.08.21  09:53:50

공유
ad38
ad48

송도맥주축제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는 제9회 송도맥주축제 기간 동안 e버스를 운행한다고 21일 밝혔다. e버스는 축제가 열리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송도와 서울(합정, 강남), 경기(일산, 수원)를 오가는 왕복 노선으로 편성됐다.

사진=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제공

버스 운행 노선은 축제가 열리는 송도달빛축제공원 셔틀버스 승하차장에서 합정(합정역 9번 출구 하나은행 앞), 강남(강남역 5번 출구), 일산(백석역 4번 출구), 수원(수원역 4번 출구 시티투어버스 승하차장)으로 정해졌다. 축제장 곳곳에 승하차장을 안내하는 입간판이 마련돼 있다.

운행 일정은 강남, 합정은 행사 전체 기간 동안이며, 일산, 수원은 24~25일, 30~31일만 운영된다. 탑승 시간은 오후 5시30분(행사장 방향)과 오후 11시30분(귀가 방향)이며 운행은 1시간 정도 소요된다.

버스 이용권은 현재 오픈마켓 위메프와 지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 부평(부평역사 쇼핑몰 앞) 노선은 송도맥주축제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제9회 송도맥주축제는 비와이, 백지영, DJ DOC, 육중완밴드, 울랄라세션 등 대중 가수부터 DJ 소다, DJ 케이헤르쯔 등 EDM 뮤지션, 김양, 김연자 등 트로트 가수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출격해 기대를 높인다. 올해 송도맥주축제는 무료로 진행돼 더욱 페스티벌 팬들의 발걸음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