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명민-김인권-메간폭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메인포스터 2종 공개

기사승인 2019.08.20  08:17:10

공유
ad38
ad48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9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 김태훈)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장사리’는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치열한 전장의 분위기와 작전에 뛰어든 이들의 감정을 한 컷으로 전달한다. 유격대의 리더이자 출중한 리더십으로 학도병들을 이끄는 ‘이명준’(김명민)을 필두로 일등 상사 ‘류태석’(김인권), 학도병들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찬년’(곽시양), 솔선수범하는 학도병 분대장 ‘최성필’(최민호), 에이스 학도병 ‘기하륜’(김성철), 학도병들의 이야기를 알리고자 했던 종군 기자 ‘매기’(메간 폭스)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학도병’ 포스터는 “기억되지 않은 역사, 그들이 바로 역사다”라는 카피와 총알이 빗발치는 전투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일상을 보내는 학도병들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한편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9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