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정점을 찍는 8월에는 냄새와 습한 느낌, 가려움 등으로 시크릿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남성들이 늘어난다. 이에 쾌적한 쿨랑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이 2개 구매 시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재클린 제공

여름 휴가시즌과 더운 날씨로 땀이 차 청결에 취약할 수 있는 시기에 걸맞게 남성의 시크릿존 청결을 챙기자는 의미로 오는 31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재클린 홈페이지에서 박스형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2개 구매 시 1박스가 무료로 증정된다.

재클린 박스형은 1박스에 휴대성이 좋은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 20개 들어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의 재클린을 구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재클린은 데일리 바디용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여성청결제와 달리 남성청결제를 사용하는 남성들이 부족한 것에 착안, 남성들의 시크릿존도 여성들처럼 더욱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개발됐다. 염증 치유, 항산화, 노화 방지 및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로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도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해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됐다. 피부 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은 배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