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 유튜브 조회수 400만 돌파(ft.최우식)

기사승인 2019.08.13  16:23:40

공유
ad38
ad48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국내 최초로 제작한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의 인기가 뜨겁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13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7월 15일 선보인 국내 최초 유튜브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가 상영 25일 만에 400만뷰를 돌파했다.

‘아오르비’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통제 사회를 탈출해 ‘야스(YAASS)랜드’로 향하는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5번의 선택을 거쳐 자신만의 선택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접하게 된다. 광활한 벌판과 절벽을 배경으로 기마부대와 탱크 등이 등장하는 긴박감 넘치는 추격전도 볼거리다.

천만 영화 ‘기생충’의 주역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았고 ‘기생충’의 신스틸러 연기파 배우 이정은 외에도 이정현, 리아, 백수련이 출연해 연기를 선보인다.

카스는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야스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오르비’를 기획했다. ‘아오르비’는 A 또는 B를 선택하라는 뜻의 ‘A or B’를 밀레니얼 세대의 어법으로 표현한 것이다.

카스의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는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