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씰리,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출시

기사승인 2019.08.13  16:22:44

공유
ad38
ad48

씰리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씰리침대는 오늘(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 오키드홀에서 신제품 전동침대 ‘플렉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로, ‘프레지던트 플렉스’ ‘플렉스 펌’ ‘시슬레 플렉스’로 구성됐다.

대부분의 전동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혹은 라텍스 재질로 만들어진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게 되면 각도를 조절하다 스프링이 포개지면서 표면이 고르지 않게 접히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씰리침대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전동침대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렉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만의 특화된 엣지 기술인 ‘플렉스케이스’를 적용했다. 굽어지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불편함 없이 전동침대로의 호환이 가능하다. 스프링 매트리스 전동침대의 단점을 보완한 ‘플렉스 시리즈’ 출시로 이제 견고하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술력과 정형외과적 설계로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없이 사용자 몸에 딱 맞는 각도로 척추를 바르게 지지해 최적의 수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와 스프링을 꼼꼼히 감싸는 헤리컬 레이싱 기술로 뒤척임의 원인이 되는 압통점을 제거해 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