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 입맛마저 앗아가버린 더위에 지쳐있다면, 좋은 사람과 즐거운 한 때를 즐길 수 있는 푸드 바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13일 매드포갈릭이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8월 여름 한정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가족, 연인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매드포갈릭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8월 18일까지 약 일주일 간 한정 기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은 유니크한 레시피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 페뇨 파스타 등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를 파격적인 혜택과 특별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친구, 연인, 지인과 단둘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시그니처 2인 식사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늘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갈릭 페뇨 파스타와 갈릭 스노잉 피자, 그리고 에이드 2잔을 30% 할인된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족과 친구 및 여러 지인들과 함께하기에 제격인 ‘시그니처 4인 식사권’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갈릭 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씨즐링 라이스, 갈릭 스테이크 등 갈릭에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진 총 4가지 메뉴에 에이드 4잔이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구성으로 약 25% 할인된 9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8월 여름 한정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