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사 소리샵이 이펙트 오디오의 하이파이 이어폰 ‘킹 아더’를 출시했다.

사진=셰에라자드 제공

이펙트 오디오는 싱가포르의 커스텀 케이블 브랜드로, 정밀한 튜닝과 검수를 거쳐 만든 높은 음질의 케이블로 호평받아왔다. 독일의 비전 이어스, 미국의 엠파이어 이어스 등의 유명 이어폰 제조사도 이펙트 오디오의 케이블을 사용한다.

‘킹 아더’는 전작 ‘아더’와 마찬가지로 미국의 이어폰 제조사 엠파이어 이어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하이파이의 정수와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의 결합을 통해 아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져 가장 고급스러운 재료와 최신의 기술을 담고 있다.

16개의 정밀한 BA 드라이버와 9-웨이 크로스오버가 적용되며 쉘은 초정밀 3D 프린터로 제작됐다. 착용감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칼리번 케이블을 사용했다. 이런 꿈의 조합으로 음악의 미묘함까지 포함한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고, 라이브 공연장 한 가운데 있는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유저 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페이스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기본 비비드 아크릴 페이스 플레이트 외에 4가지의 프리미엄 소재의 페이스 플레이트가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오는 28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및 청음은 청담동 소재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