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팝 아이콘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한 캠페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진부함을 경계하고 규칙, 규율 등에 구속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바탕으로 한 밀레니얼 세대 및 Z세대의 건강한 저항정신을 담아냈다. 특히 가방, 의류와 액세서리 전반에 걸쳐 젠더리스 감성을 담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표현했다. 클래식과 쿨함, 전통과 신세대 등 상반되는 가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MCM만의 모던한 스타일을 정의했다.
캠페인 모델로는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와 래퍼 겸 프로듀서 차일디시 메이저가 참여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데뷔앨범 발매 2년 만에 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또한 음악적 스타일과 본인의 정체성을 거침없이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개인의 정체성을 자유롭게 드러냈다.
이번 캠페인은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여성 신예 포토그래퍼 레아 콜롬보가 촬영을 맡았다. 자신만의 거친 질감을 고수하며 젊고 우아한 예술적 세련미를 만들어낸 그는 빌리 아일리시와 차일디시 메이저를 통해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MCM과 빌리 아일리시가 함께한 새로운 가을겨울 캠페인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CM 제공
관련기사
- 뷰티·패션, 예술을 품다...아모레퍼시픽·티파니展 오픈
- 노출의 계절, 여드름·등드름 고민 퇴치법&구원템
- 여름엔 가볍게! 피부 고민별 ‘스킵케어템’ 8
- 헤지스X윔블던, 영국감성 테니스룩 인기 고공행진
- 늦은 장마철, 쾌적한 패션 아이템 ‘정답’은
- 센텔리안24, ‘7월의 마데카’ 여름기획세트 최대 48% 할인
- 한여름의 안티에이징...‘콜라겐’ 함유 뷰티템 6 PICK
- 스텔라 매카트니, 비틀스 테마 ‘올 투게더 나우’ 컬렉션 출시
- 노스페이스, ‘씽크 그린 플리스재킷’ 올해의 녹색상품 2관왕
- T.P.O에 맞는 휴양지 스타일링! 리조트 vs 액티비티 ‘룩’
- 삼성전자, 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2만명 돌파...인기↑(ft.케빈오)
- 유럽·미주·아시아外...여름휴가 해외 여행지 추천 6PICK
- '프로듀스X101' 엑스원(X1), 8월 27일 고척돔 '쇼콘'...데뷔 초읽기
- 박준형 '50돌' 맞이 팬미팅, 역조공 퍼레이드부터 돌잡이까지 끈끈한 시간
- 열대야에 잠 못드는 밤! 야식 포기할 수 없다면? 가볍게 즐기자
- 여름신발 강자 핏플랍·버켄스탁 ‘럭키위크’ 이벤트...최대 60% 할인
- 엑소 백현, 첫 솔로 ‘City Lights’ 2주 연속 1위...솔로 파워 입증
- 마마무 솔라X에이핑크 보미, '2019 MGMA' 앰버서더 선정...유튜브 영향력↑
- '시원스쿨 천원' 퀴즈 이벤트, 네이버 '실검' 10위 진입시 1000원 강의 제공
- 카카오뱅크 5% 특판, 한도 소진 마감...요일별 이벤트 진행
- 여름철 장(腸)쾌한 하루를 위해!...영양소 가득 식음료 제품
- 송중기-송혜교, 1년 9개월만에 속전속결 이혼…후유증無 '활동에 주력'
- ‘저스티스’ 최진혁-나나, 진실은 하나 쫓는 사람은 둘…미묘한 신경전
- 수영, ‘캔버스 토트백’ 하나로 워너비 공항패션
- 삼복더위에 지친 피부에 원기 충전해줄 뷰티템 5
- 김연아X이다희X현아, '뉴 제이에스티나 프레젠테이션‘ 출격
- 하프클럽·보리보리, 23일 프로모션...바캉스 패션템 최대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