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M.O.S.T 시즌1', 오늘(19일) 티켓오픈...드라마 OST 올라이브(ft. 거미-펀치)

기사승인 2019.07.19  16:17:40

공유
ad50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OST 콘서트 ‘M.O.S.T 시즌1’이 티켓 오픈한다.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제공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일환으로 8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K-OST 콘서트 ‘M.O.S.T 시즌1’이 19일 오후 8시 하나티켓과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K-OST 콘서트 ‘M.O.S.T 시즌1’은 국내 최초 OST 브랜드 콘서트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가장 히트하며 K드라마의 위상을 높인 4편의 드라마 tvN ‘미스터 션샤인’과 ‘도깨비’를 비롯해 KBS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명곡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4편의 드라마는 작품의 흥행뿐 아니라 OST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은바 한류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믿고 듣는 OST 퀸’ 거미와 펀치가 합류한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로 주옥같은 4편의 드라마 OST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50인조 오케스트라와 9인조 밴드와 함께 라이브로 실연해 생동감 있는 사운드로 짙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M.O.S.T 시즌1’은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초청을 받아 이뤄지며 대표 K컬처 중 하나인 K-OST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전망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OST 콘서트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