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검블유' 이다희X이재욱, 분위기 압도하는 키스 1초전 투샷 '아찔'

기사승인 2019.07.18  15:49:31

공유
ad50

이다희와 이재욱의 아찔한 투샷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13회에서 작별인사를 나눠 안방극장에 안타까운 탄성을 터트린 차현(이다희)과 지환(이재욱). 그런데 오늘(18일) 14회 방송을 앞두고 ‘검블유’ 측이 두 사람의 아찔한 키스 1초 전 스틸컷을 공개하며, 이들 커플의 로맨스가 끝나지 않았음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차현과 지환 커플을 응원하는 드라마 팬들에게 지난 방송은 안타까움의 연속이었다. 차현은 시환에 선을 그었고, 이 가운데 지환에게는 입영통지서가 날아왔다. 그의 입대는 한달 후다.

지환은 차현에 입대 소식을 알리며 “팬이라는 존재가 어떤 건지 처음으로 느꼈고, 많이 의지했다”고 진심을 다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올해는 차현님으로 기억될 것 같다”라면서 “제 인생에 나타나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라는 말로 작별을 고했다. 서로를 좋아하면서도 팬과 배우라는 호칭에 얽매인 두 사람에게 갑작스럽게 다가와 버린 이별이었다.

오늘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아찔한 텐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하철역 내의 불 꺼진 유실물실 안에서 이마를 맞대고 선 차현과 지환. 입술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 채 마주 선 두 사람을 휘감은 아슬아슬한 기류가 보는 이들의 심박 수를 높이는 바. 등장하는 순간마다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최고의 귀요미 커플 차현과 지환의 색다른 투샷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 기대를 폭발시킨다. 

‘검블유’ 제14회는 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