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이버브이라이브, 7월 라인업, '에이틴'-'연플리' 잇는 웹드라마 대거출격

기사승인 2019.07.18  15:19:07

공유
ad50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7월 라인업에는 신규 웹 드라마가 대거 출격한다. 이에 ‘에이틴’ ‘연플리’ 시리즈를 잇는 또 하나의 대작 웹드라마 탄생을 기대케 한다.

가장 먼저 최장기 시즌제 웹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제작 플레이리스트, 이하 ‘연플리 시즌4’)가 7월에도 넷심저격을 이어간다. 지난 6월 19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선공개된 ‘연플리 시즌4’는 매회 1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공개된 ‘연플리 시즌4’ 8화에서는 짝사랑 지속 이유가 담겨 프로 짝사랑러들의 폭풍 공감을 유발했다. 이에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김새론(서지민 역)-배현성(박하늘 역)-박시안(정푸름 역)의 삼각 로맨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매주 수, 금 오후 9시 브이라이브(V앱)에서 최초 공개되는 ‘통통한 연애2’(제작 tvN D)는 시즌 1을 뛰어넘는 기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통통한 연애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샛별(공수린 역)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 글로벌 1525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스토리로 조회수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여기에 7월 신규 웹드라마 3편이 가세해 네티즌들의 격공을 불러일으킬 막강 라인업을 구축한다. 먼저 16일(화) 저녁 7시 최초 공개된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제작 딩고, 이하 ‘세잘지2’)는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주인공 지은을 통해 보는 20대의 아주 평범한 일상과 사랑을 그린 리얼 공감 웹드라마. 회당 400만뷰의 기록을 세운 인기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의 두 번째 시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직장생활을 배경으로 했던 시즌1에 이어 캠퍼스로 무대를 옮긴 '세잘지'는 김시은, 차인하, 김민아, 김도건 등이 출연해 누구나 공감할만한 대학생들의 리얼한 일상을 그려낼 예정. 매주 화, 금 오후 7시 브이라이브(V앱)에서 선공개된다.

한편 동명의 인기 스토리 연애 게임이 웹드라마화 된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5일(목) 최초 공개 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는 여고생 연두가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이은재, 강율, 윤준원, 김소연, 최찬이, 주현영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최초 선공개 된 이후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전쟁 같은 현실 모녀의 일상을 그린 웹 드라마 한편이 7월 라인업의 정점을 완성할 예정이다. 29일(월) 저녁 7시에 공개 예정인 ‘인서울’(제작 플레이리스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루는 웹드라마. 도희와 장영남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영화급 캐스팅라인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인서울’은 방청소부터 대학까지 사사건건 부딪치는 두 모녀의 리얼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7시 선공개되는 ‘인서울’은 V오리지널 최초로 JTBC 본채널을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