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검블유’ 대표 전혜진X돌아온 권해효, 역대급 사이다…2049 시청률 1위

기사승인 2019.07.18  08:35:44

공유
ad38
ad48

‘검블유’ 역대급 엔딩이 시청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13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3.9%, 최고 4.6%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2.9%, 최고 3.3%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모건(장기용)은 개인사를 알게 된 타미(임수정)는 가족에 대해 남다른 의미를 가진 그를 이해했다. 때문에 가치관을 두고 고민하던 중 다인(한지완)의 첫사랑이 모건이라는 걸 알게되며 혼란에 빠졌다. 하지만 모건은 “내가 바라는 건 결혼, 가치관, 미래보다는 내일은 당신과 함께일 거라는 확신”이라고 답했고 타미는 처음으로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지환(이재욱)은 차현(이다희)에게 입대 소식을 알렸다. “제 인생에 나타나주셔서 영광이었다”라는 말에도 지환의 진심은 끝내 차현에게 가닿지 못했다. 이렇게 두 사람은 진심을 서로앞에 털어놓지 못한 채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

가경(전혜진)은 드디어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었다. 바라던 KU 그룹으로부터의 독립이었지만, 결코 나쁜 관계는 아니었던 남편 진우(지승현)와의 결혼생활이 한 장의 서류로 막을 내리게 된 상황. 진우는 자신의 품에서 흐느끼는 가경에게 “미안해”라고 답했다.

 

개인적인 사정과 달리 가경의 활약은 포털 업계를 뒤흔들었다. 유니콘 본사에 나대표(유서진)의 비리를 공개한 후, 유니콘 코리아 대표가 바뀌어야 한다고 주장한 것. 또 브라이언(권해효)을 직접 찾아가 “바로를 위해서, 바로로 돌아가라”라고 조언했다.

이날 엔딩에는 바로로 돌아온 브라이언과 그의 복귀를 기뻐하는 타미와 차현, 유니콘의 수장이 된 가경의 모습이 그려지며 역대급 짜릿함을 선사했다.

tvN ‘검블유’ 제14회, 오늘(18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