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뮤지컬스타 전동석, ‘데뷔10주년’ 기념 생애 첫 단독콘서트

기사승인 2019.07.17  16:52:41

공유
ad38
ad48

전동석이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오는 10월 팬들과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X토브컴퍼니

전동석은 10월 4일~5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10주년 단독콘서트 ‘첫 번째 선물’을 개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소식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그랭구아르 역으로 데뷔한 전동석은 ‘로미오와 줄리엣’ ‘몬테크리스토’ ‘모차르트!’ ‘엘리자벳’ ‘팬텀’ ‘프랑켄슈타인’ 등 걸출한 작품에서 잇달아 주연자리를 꿰차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타이틀 롤인 지킬/하이드를 통해 선과 악이라는 양면성을 탁월하게 표현했다. 차기작으로 뮤지컬 ‘헤드윅’을 확정한 전동석은 6월 말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의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데뷔작 ‘노르트담 드 파리’를 시작으로 전동석의 대표작들과 그가 꼽은 뮤지컬 넘버들을 통해 데뷔 후 10년간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 작품 속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전동석의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첫 번째 선물’은 7월 23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티켓오픈될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