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피아니스트 조재혁 '뮤직 인사이트', 아트센터 인천서 24일 마티네 공연

기사승인 2019.07.16  14:43:14

공유
ad50

아트센터 인천의 마티네 콘서트 시리즈 '조재혁의 뮤직 인사이트' 세 번째 공연이 24일 펼쳐진다.

'조재혁의 뮤직 인사이트'는 저녁시간 공연관람이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아트센터 인천에서 마련한 마티네 콘서트로 두 달에 한 번, 수요일 오전에 진행된다. 화려한 연주와 명쾌한 해설로 사랑받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이 연주와 진행을 맡았다. 지난 3월과 5월 두 차례의 공연에 이어 오는 24일 세 번째 공연을 앞뒀다.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에 친절한 해설이 곁들여진 '조재혁의 뮤직 인사이트'는 1년간 총 5회 진행된다. 공연은 피아노 솔로, 오르간 음악, 피아노 듀오, 피아노 트리오 등 다양하게 편성된 음악을 바탕으로 클래식 음악 문외한부터 클래식 마니아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오는 7월에는 피아니스트 김태형과 함께 피아노 듀오 음악으로 돌아온다.

연주와 진행을 맡은 조재혁은 완벽한 테크닉과 폭넓은 표현력으로 완성도의 극치를 추구하는 매력적인 피아니스트. 그는 연주자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해설가, 방송인 등 폭넓게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고난 균형감, 논리 정연한 해석으로 일찍이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주목받아왔다.

이번 공연에선 조재혁과 김태형은 모차르트의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및 라흐마니노프 최고의 걸작이라 불리는 ‘심포닉 댄스(교향적 무곡)’ 2악장,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모음곡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사진=아트센터 인천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