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변덕스런 주말날씨, 이럴 땐 안방 1열서 중드·미드 정주행 각!

기사승인 2019.07.12  18:02:59

공유
ad38
ad48

장마 기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나 오락가락하는 변덕스러운 날씨 덕에 나들이를 포기한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방구석 1열에서 해외 드라마 정주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위라이크가 주말에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3편을 추천했다.

용왕직전연상니(勇往直前恋上你)

'용왕직전연상니'는 올해 중국에서 방영한 인기 신작 드라마로 2PM 닉쿤이 주연을, 미쓰에이 출신 페이가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아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다.

천하태평 긍정적인 백수 청년 장이난(닉쿤)이 전산 착오로 대기업에 수석 합격되어 겪게 되는 좌충우돌 신입사원 생활과 한눈에 반한 여인, 천신유에(이목신)과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35부작의 로맨틱 코미디다.

'용왕직전연상니'는 위라이크 채널에서 매주 금-일 저녁 6시 50분 2회 연속 방영되며, 오늘(12일) 첫 방송된다.

지정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2016년 방영을 시작한 미국 인기 드라마 '지정 생존자'는 정치 스릴러 작품이다.

내각에서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을 맡고 있던 주인공이 대통령을 포함한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목숨을 잃은 국회 폭탄 테러로 인해 대통령직을 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렸다.

최근 국내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의 원작으로, 우리나라 현실에 맞게 한국적 정서를 반영하여 리메이크 드라마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위대한 세기 (Muhteşem Yüzyıl)

'위대한 세기'는 2011년부터 시즌제로 방영된 139부작의 터키 국민 대하서사극이다.

이 드라마는 16세기 오스만 제국을 배경으로 오스만 제국의 10대 술탄인 '술래이만 1세'와 전쟁 포로 출신의 노예에서 오스만 제국의 황후 '휘렘 술탄'이 된 터키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황후, '알렉산드라'의 일대기를 그렸다. 

오스만 제국 시절의 궁정과 이스탄불, 베일에 싸여있는 하렘을 그대로 재현한듯한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며, 탄탄한 연출과 극본, 배우들의 열연으로 하렘 여인들의 암투를 밀도 있게 그려내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위대한 세기'는 매주 월-화 밤 11시 20분 2회 연속 방영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