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남길, 2019년 대세 오브 대세! ‘열혈사제’→‘시베리아 선발대’

기사승인 2019.07.12  11:24:39

공유
ad38
ad48

올해는 김남길의 해일까?

올 상반기 SBS 드라마 ‘열혈사제’(연출 이명우/극본 박재범)에게 사이다를 선사한 김남길이 예능 출연 소식을 전해왔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tvN 신규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 PD)가 그 주인공. 지금까지 다수의 영화와 영화에 출연해왔지만 김남길이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절친들과 함께 몸을 싣고 떠나는 생고생 여행 리얼리티. 앞서 ‘열혈사제’ 스페셜 방송에서 보여준 입담은 물론, 그간 숨겨둔 예능감을 대 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남길은 배우 이선균을 필두로 이상엽, 김민식, 고규필과 함께 실제 친구 5인방과 함께 횡단열차 안에서 먹고 자고 노는 모습 등으로 현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남길은 평소 친한 선후배 관계였던 이선균의 추천이 있었다는 후문.

제작진은 “진솔하고 웃음 가득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실제 여행자들이 궁금해하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실용적인 정보들도 가감 없이 전달할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이와 더불어 김남길은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데다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인 '시베리아 횡단열차'라서 기대감과 함께 출연을 결정했다. 그리고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이 모두 실제로 친한 친구들이기에 리얼리티 예능에 대한 부담감도 훨씬 덜해서 편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저희의 리얼 케미와 더불어 여행 꿀팁도 다양하게 전해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근 김남길은 국내 팬미팅 ‘2019 김남길 로드쇼 ‘열혈하계’’(2019 KIM NAM GIL ROAD SHOW ‘熱血夏季’’)로 8년 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