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이온킹', 비욘세-도날드 글로버-한스짐머-퍼렐 윌리엄스 外 명품 OST 라인업

기사승인 2019.07.12  10:19:21

공유
ad38
ad48

‘라이온 킹’의 OST가 전세계 공개됐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디즈니 라이브 액션 ‘라이온 킹’이 개봉을 앞두고 전세계에 OST를 공개해 관객들의 귀 호강을 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총 19곡으로 구성된 ‘라이온 킹’ OST는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의 진두지휘아래 시대의 아이콘인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가 편곡을 담당하며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팝스타 비욘세가 부르는 ‘SPIRIT’은 아프리카의 전통 선율과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들이 풍부하게 녹여져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심바 역의 도날드 글로버와 날라 역의 비욘세의 듀엣곡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은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되며 황홀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한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음악은 1994년 개봉 당시 빌보드 OST 차트에서 9주간 1위를 했으며 발매 이후 빌보드 OST 차트에서 103주간 차트인을 했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를 증명하듯 제37회 그래미 어워드에서는 4개 부문 수상을 석권하며 레전드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이처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불멸의 명곡들은 2019년 버전으로 재탄생해 다시 한 번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화 ‘라이온 킹’의 더빙과 가창 라인업은 주옥같은 OST를 더욱 빛내줄 전세계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들은 그래미 및 빌보드 어워즈를 석권한 이들부터 아카데미 및 골든 글로브까지 이름을 올린 최고의 할리우드 배우들로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제임스 얼 존스,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빌리 아이크너, 알프리 우다드, 존 카니, 존 올리버, 에릭 안드레, 플로렌스 카숨바, 키건 마이클 키, JD 맥크러리, 샤하디 라이트 조셉까지 놀라운 더빙 열연과 가창을 선사한다.

OST만으로도 기대를 높이는 ‘라이온킹’은 7월 17일 제헌절 대한민국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