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천우희·조이·라이관린外...남녀 스타들의 뷰티 '잇템' 공개 PICK5

기사승인 2019.07.11  09:30:12

공유
ad38
ad48

스타들은 어떤 뷰티 아이템을 사용할까? 여름 화보와 뷰티필름, 뮤직비디오 속에서 그 힌트를 찾아봤다.

◆ 천우희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배우 천우희가 최근 ‘보그 코리아‘ 뷰티 필름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카메라 레디 스킨(CAMERA READY SKI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함께했다. 손대식은 ‘톰 포드 뷰티’의 두 가지 쿠션으로 천우희의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그는 ‘샤틴 매트 쿠션’과 ‘쏠레이 쿠션’을 각각 T존과 U존에 달리 사용해 피부 결을 표현하고 유분을 잡았다. 

◆ 레드벨벳 조이의 과즙 메이크업

‘여름돌‘ 레드벨벳의 신곡 ‘짐살라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채널에서 약 25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다. 동시에 뮤직비디오 속 조이의 인형 같은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긴 생머리의 헤어스타일과 사랑스러운 장미빛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한 것. 조이가 사용한 ‘뷰티템’은 모두 ‘에스쁘아’ 제품으로 먼저 ‘테이핑 커버 쿠션’으로 무결점 피부결을 연출했으며 ‘꾸뛰르 벨벳 립 플루이드 #피네스’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줘 과즙상 비주얼을 완성했다. 

◆ 구구단 세정의 포인트 립 발색

구구단 세정은 매거진 ‘나일론’ 화보를 통해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분위기의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세정은 다양한 컬러 립스틱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200% 강조한 다채로운 여름 립 메이크업을 공개했는데 핑크 코랄, 캔디 핑크 립 컬러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핫 핑크, 코랄 레드 립 컬러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자아내 시선을 끈다. 세정의 립스틱은 ‘랑콤’이 새롭게 출시한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으로 선명한 발색과 쨍한 광택감 덕분에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 지수의 스킨케어 ’잇템’

배우 지수는 ‘랩 시리즈’와의 광고컷을 통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드러내며 여름 시즌 남성들에게 적합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추천했다. 지수가 선택한 제품은 ‘랩 시리즈’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이 제품은 산뜻한 젤 타입의 데일리 로션으로 기존 제품보다 끈적임을 줄이고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덕분에 한여름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에너자이징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줘 바쁜 현대 남성들의 칙칙하고 피로한 피부를 개선해준다.

◆ 라이관린의 여름 향수 추천템

매거진 ‘얼루어’ 화보 속 라이관린은 향수와 함께 청량함 넘치는 소년미부터 세련된 남성미까지 다양한 면모를 연출했다. 라이관린의 향수는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로,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샌달우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우디 프루티 노트의 코롱 압솔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뿌리기 좋다.

사진=각 사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