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가 여러 오해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서민정, 신지, 김종민, 지상렬, 크러쉬, 비와이가 출연해 ‘전국 짝궁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래퍼 비와이는 그동안 토크쇼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어 이날 ‘해투4’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비와이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명품 패션 굴욕 사진으로 가짜 명품을 파는 상인, 패션 테러리스트 등 다양한 별명을 얻었다. 이에 대해 비와이는 직접 해명을 전한다고.

뿐만 아니라 마약 오해 사건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비와이는 “신곡을 준비하면서 연관 검색어에 ‘비와이 마약’이 올라 마음고생을 한 적이 있다”며 “그 사건에서 ‘비와이가 하는 약은 오직 구약과 신약’이라는 댓글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십일조 1억을 했던 에피소드부터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 믿고 듣는 랩 실력으로 일일 랩 선생님으로 변신한 모습까지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 여기에 절친 크러쉬와의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이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