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투4’ 비와이 “약은 오직 구약과 신약”#마약오해#십일조1억

기사승인 2019.07.11  09:13:27

공유
ad38
ad48

비와이가 여러 오해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서민정, 신지, 김종민, 지상렬, 크러쉬, 비와이가 출연해 ‘전국 짝궁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래퍼 비와이는 그동안 토크쇼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어 이날 ‘해투4’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비와이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명품 패션 굴욕 사진으로 가짜 명품을 파는 상인, 패션 테러리스트 등 다양한 별명을 얻었다. 이에 대해 비와이는 직접 해명을 전한다고.

뿐만 아니라 마약 오해 사건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비와이는 “신곡을 준비하면서 연관 검색어에 ‘비와이 마약’이 올라 마음고생을 한 적이 있다”며 “그 사건에서 ‘비와이가 하는 약은 오직 구약과 신약’이라는 댓글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십일조 1억을 했던 에피소드부터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 믿고 듣는 랩 실력으로 일일 랩 선생님으로 변신한 모습까지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 여기에 절친 크러쉬와의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이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