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미니카레이싱부터 마술쇼까지...복합쇼핑몰, 폭염에 ‘몰캉스’ 마케팅 풍성

기사승인 2019.07.11  09:07:27

공유
ad38
ad48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유통가에서는 발 빠르게 여름시즌 특수를 위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폭염이나 장마 등 날씨에 비교적 영향을 덜 받는 복합쇼핑몰들은 몰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몰캉스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IFC몰 제공

IFC몰은 오는 17일까지 몰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빅박스 미니카 축제’를 개최한다. 빅박스 미니카 축제는 팝업스토어 내 미니카 전시와 미니카 제품 조립체험, 미니 트랙 위의 액션 레이싱까지 키덜트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축제다.

축제 기간 동안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미니카 기본킷, 베이직튠업셋트, 배터리 등을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이곳에서 구입한 제품을 조립한 후 트랙 체험과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3~14일 빅박스 미니카 레이싱 대회도 진행된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크리스탈 트로피와 IFC몰 기프트 카드, 콘래드 서울 호텔의 뷔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사진=스타필드하남 제공

스타필드 하남점은 이달 25일까지 CJ ENM과 함께 투니버스 캐릭터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존이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증강현실 게임인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체험존, 퀴즈 이벤트, 해시태그 이벤트, 뮤지컬 공연과 배우들의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게임 진행을 통해 풍성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몰 은평점은 3~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축제 ‘언더씨 매직 스토리’를 개최한다. 풍선을 활용한 마술 공연 ‘언더씨킹덤 벌룬쇼’와 삼바 공연 ‘매지컬 파라다이스’는 관람객도 참여가 가능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끈다. 체험형 놀이시설 로얄스튜디오, 산호빌리지, 키즈토리아에서는 간단한 도구 마술을 체험한 뒤 미션 완료 도장을 받는 ‘매직 스탬프북’ 이벤트도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