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프듀48' 출신 신수현, 류현진 활약한 MLB 올스타전 초대됐다 '직관 인증샷'

기사승인 2019.07.10  15:52:34

공유
ad38
ad48

'프로듀스48' 출신 배우 신수현이 류현진 선수가 활약한 올스타전에 한국 대표로 초청됐다.

10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진행된  ‘2019 MLB All-Star Week’ 행사에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 한국인 최초 올스타전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한국 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Mnet '프로듀스48', '믹스나인', 그리고 최근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친 신수현이 ‘2019 MLB All-Star Week’에 초대돼 류현진 선수의 활약을 직접 관람하는 기회를 얻었다.

신수현은 엠엘비크루로 활동중인 배우 홍지윤, ‘틱톡여신’으로 불리우는 메가 인플루언서 김스테파니헤리와 카리모바엘리나와 함께 ‘2019 MLB All-Star Week’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갈라쇼와 홈런더비, 팬페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올스타게임에 직접 관전하여 역사의 순간을 함께 했다. 이들은 LA다저스 의상을 맞춰 입고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를 응원했으며, MLB 모자와 가방 등 아이템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 아이콘다운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사진=MLB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