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태호 PDX유재석, MBC ‘놀면 뭐하니?’ 27일 첫방…토요일 웃음 릴레이 예고

기사승인 2019.07.05  11:42:46

공유
ad50

‘무한도전’ 김태호PD, 유재석이 다시 뭉쳤다.

김태호PD와 유재석이 함께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가 7월 27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출격을 알렸다.

앞서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릴레이 카메라’ 시리즈를 시작으로 카메라와 사람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를 잇는 ‘웃음 릴레이’를 선보일 예정.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편성 확정과 함께 강제 독점 영상이 되어 버린 ‘릴레이 카메라’의 새로운 주인공 정재형의 ‘월광 셀캠’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놀면 뭐하니?’ 채널은 구독자 수 21만 명, 총 조회 수 약 560만 회를 기록, 이후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김태호PD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 드립니다.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그 분의 이름은..”이라며 정재형의 영상을 공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정재형도 자신의 SNS을 통해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라며 자신이 찍은 영상의 방송 불가 소식에 대한 심경(?)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정재형은 ‘놀면 뭐하니?’의 편성이 확정되기 전 우연히 카메라를 받게 됐고, 무려 7일간 방대한 분량의 영상 기록을 남겼다. 그가 현재 고정으로 출연 중인 프로그램과 ‘놀면 뭐하니?’의 방송 시간이 겹치게 돼 부득이하게 본 방송을 대신해 ‘놀면 뭐하니?’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하게 된 것.

그는 집안 가득한 화초 친구들 곁에서 열정의 피아노 연주를 하는가 하면,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며 직접 ‘양배추 오믈렛’을 만드는 등 스윗한 ‘화초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정재형은 프랑스어로 된 책을 읽고 프랑스어 선생님을 만나 장장 4시간 동안 유창한(?) 프랑스어 실력을 뽐내며 집착에 가까운 파리에 대한 애정을 쏟아낸다. 이에 ‘파리지앵이 아니라 파리지옥이었네..’이라는 자막과 혼미한 표정의 프랑스어 선생님의 모습이 보여지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영상 마지막에는 7일 만에 정재형의 손에서 탈출한 카메라가 그보다 더한 누군가에게 전달되는 순간이 음성으로 남겨져 있어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김태호PD와 제작진은 또 다른 프로젝트로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김태호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여 채현석, 현정완 등 후배PD의 메인 디렉팅을 지원 및 총괄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