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슈주·레드벨벳·YB·송가인...‘2019 케이월드 페스타’ 1차예매 오픈

기사승인 2019.07.02  23:46:51

공유
ad38
ad48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2019 케이월드 페스타 제공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케이월드 페스타’는 3~4일 하나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별 티켓을 순차 오픈한다. 이번 축제는 K컬처를 총망라한 역대 최대 규모, 최장 기간의 한류 페스티벌로, 개막공연부터 폐막공연에 이르기까지 꽉 찬 볼거리로 전 세계 한류팬들에게 최고의 여름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오픈 첫날인 3일은 오후 2시 개막공연, 오후 4시 폐막공연, 오후 6시 셀럽티비 라이브쇼, 오후 8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순차 오픈된다. 4일에는 오후 3시 K-소울 콘서트, K-밴드 콘서트, 오후 4시 K-힙합 콘서트, 오후 6시 SBS MTV THE SHOW,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가 각각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티켓오픈 전부터 DJ DOC,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있지, NCT 드림, 김재환, 하성운, 백지영, 김범수, 거미, 하동균, 휘성, YB, 리듬파워, 우원재, 김하온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선공개되며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케이월드 페스타’는 화려한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스타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할 셀럽티비 라이브쇼,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음악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등의 개최를 예고, 한류팬들의 기대를 북돋웠다.

또한 음악을 통해 세대 화합의 장을 이룰 K-소울 콘서트, 전국투어로 트로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공연, 생생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K-밴드 콘서트, 트렌디한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K-힙합 콘서트, 스타들의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는 SBS MTV THE SHOW, 정상급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SOBA 블루카펫,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폐막공연 등을 확정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