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눈물의 결혼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일 SBS 인기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00회 특집으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SBS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결혼식을 겸한 아들 바다의 돌잔치는 1부 6.7%, 2부 10.1%를 기록하면서 지난 주 보다 각 각 1.5%, 4.1% 포인트 크게 상승했다.(TNMS/전국 기준)

특히 이날 방송 전부터 추자현, 우효광 아들 바다의 얼굴공개에 큰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은 앞서 ‘동상이몽2’를 통해 임신과 태교 과정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자연스레 사랑의 결실로 맺어진 아들 바다에게 눈길이 모아진 것.

또 출산 과정에서 임신중독증으로 생사를 오갔던 긴박한 상황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큰 응원을 받았다.

추자현은 외로운 중국 활동에서 버팀목이 되어준 우효광에게 고마움을 나타내 모두를 애틋하게 만들었다. MC들 역시 추자현의 사랑 고백에 함께 눈물을 보이며 진심으로 두 사람을 축복했다.

한편 TNMS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부 시청률이 10%대를 넘은 것은 지난 해 2018년 2월 12일 시청률 10.7% 이후 17개월만이다.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이날 최고 1분 시청률은 11.9%까지 상승 했다. 해당 장면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아들 바다가 공개 되는 순간이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