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1번가, 온오프라인 통합결제서비스 ‘SK페이’ 출시

기사승인 2019.07.01  09:58:16

공유
ad50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멤버십 할인과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복합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를 출시했다.

사진=11번가 제공

‘SK페이’는 11번가의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와 휴대폰결제로 오프라인 35,000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T페이’를 통합한 서비스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토스 송금결제, 휴대폰결제까지 모든 결제수단을 등록할 수 있고, 결제 비밀번호만으로 기존 11페이와 T페이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가맹점은 최초 이용 시 로그인을 통해 SK페이와 서비스 연동을 하면 된다. 오프라인의 경우 새로운 SK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등록한 휴대폰결제를 선택해 바코드로 결제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는 7월 4일부터 가능하다.

‘SK페이’는 기존 두 서비스가 가진 장점을 모두 흡수했다. 11번가, 원스토어, 헬로네이처, CJ오쇼핑, H패션몰, 우체국쇼핑 등 30여 곳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웹 기반 방식으로 추가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 베이커리 등 3만1000여 개 가맹점과 3500여 개 T월드 대리점에서의 즉시 요금납부 등 결제 시 SK페이 앱을 실행시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SK ICT 패밀리의 대표 결제수단으로서 SK텔레콤의 T맵 택시와 T맵 주차 등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에서도 SK페이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