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 동안 G마켓과 옥션은 패션, 뷰티 상품을 대상으로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패션뷰티’ 관련 할인 프로모션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명품 브랜드부터 SPA, 트렌드 패션, 인기 뷰티 브랜드까지 여러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상 상품은 880만 여개에 달한다.

할인쿠폰도 역대급이다. 우선 G마켓, 옥션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과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2장을 매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25% 할인쿠폰’ 2장이 추가로 더 지급된다. 마찬가지로 1장은 최대 20만원까지, 나머지 1장은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동일한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별도로 제공하기 때문에 혜택의 폭이 크다. 전체 패션뷰티 상품 중 행사 로고가 부착된 상품이면 무엇이든 적용 가능하며 고가의 명품이나 가격대가 높은 겨울 아우터 등에도 예외없이 적용된다.

또한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최대 76% 할인가의 특가 상품이 총 34개씩 공개 된다. 행사 첫 날인 오는 2일의 경우 G마켓은 76% 할인가로 ▲구찌/생로랑 가방 ▲닥터마틴 여름샌들 클라리사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키스미 BEST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옥션은 ▲언더아머 가방/샌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져  ▲코치 데일리백 모음 ▲랩시리즈 워터로션 등을 판매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전용 ‘클럽딜’도 선보인다. 2일 G마켓에서는 ▲NIKE AIR MAX '95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를 옥션에서는 ▲컨버스 잭퍼셀 ▲ 영국아울렛 명품 셀렉샵 제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