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지점 내에 입점...한정판 어피치 판매

기사승인 2019.06.28  14:58:04

공유
ad50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 츠타야에서 입점 러브콜을 받은 최초의 국내 브랜드로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29일 일본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점에 2개층 규모의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눈에 띄게 증가한 방문객수와 매출액 증대를 토대로 츠타야에서 손을 내민 최초의 협업 성과로 주목된다. 또한 오사카 츠타야 지점에서 처음으로 타 브랜드를 입점시킨 사례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지점 특별 매장은 총 90여 평 규모로, 2개층이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됐다.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인구가 오가는 오사카 최대의 번화가 도톤보리에 위치한 만큼, 매일 오전 8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폭 넓은 운영 시간대로 소비자와 만난다.

오사카 츠타야 특별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사카의 명물인 타코야끼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여 특별함과 소장가치를 더한다. 사랑스러운 치비 어피치 머리 위에 앙증맞게 자리 잡은 문어 캐릭터가 시선을 끄는 휴대폰 케이스, 인형, 쿠키 등은 물론, 기존 어피치 매장에서 판매되던 인기 굿즈들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9일 오픈 당일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매장에 방문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12월 첫 일본 진출 이후, 도쿄에 2개의 정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사카에 1개 특별 매장 입점, 그 외 WEGO 일본 내 주요 거점도시 8개 지점에 입점하는 등 적극적인 글로벌 행보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프렌즈가 이번에 특별 매장으로 입점하게 된 츠타야는 주제별 분류라는 큐레이션 개념을 도입해 책, 영화, 음악, 스포츠,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을 종합적으로 진열하고, 방문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미래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등 일본의 문화 트렌드 플레이스로 전세대에 걸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