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과거 채무 논란 인정 "당시 해결...직접 사과드릴 것"

기사승인 2019.06.26  07:11:15

공유
ad38
ad48

이승윤 매니저가 과거 채무 관계 논란에 대해 말문을 열였다. 

사진=강현석 인스타그램 캡처(강현석, 이승윤)

26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과거 채무 논란에 휩싸이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장문의 글을 올리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누리꾼이 과거 강현석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돌려받지 않아 재판까지 진행하며 고생했다는 글을 올렸다. 누리꾼은 “돈은 받아서 다른 걸 요구하려고 쓴 글이 아니다”며 “사람이 실수했으면 그걸 인정하고 사과할 줄 알아야 한다. 모르는 척 살아가려고 했는데 자꾸 보이니까 못 참겠다”고 호소했다.

이에 대해 강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 관계 내용은 사실이다”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채무 관계는 당시 해결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옳지 않았고 채무 관게 해결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강현석은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었다. 당사자분에게 많은 피해를 드렸다. 당사분과 통화를 한 상태다”며 “먼저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에 직접 만나 뵙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강현석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미디언 이승윤의 매니저로 등장해 이승윤과 브로맨스 케미를 터뜨리며 인기를 얻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