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찌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의 적은 다름 아닌 빠르게 무너지는 메이크업. 올여름 더위에 강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시간과 노력을 사수해보자.

# 메이블린 뉴욕 - ‘라인 타투 크레용’ &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메이블린 뉴욕이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라이너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2종은 물은 물론, 땀과 열에도 강한 멀티 프루프로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의 ‘라인 타투 크레용’과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펜슬 타입 ‘라인 타투 크레용’은 부드러운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져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뒤 45초만 기다리면 빠르게 픽싱되어 하루 종일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곡선 디자인의 그립과 날렵한 나일론 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강렬한 스모키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 투쿨포스쿨 - ‘아트클래스 트라사주 립’ 

2019년 트렌드 컬러로 구성된 트라이앵글 립스틱 신제품 ‘아트클래스 트라사주 립’은 아트클래스 트라사주 립은 입술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한 삼각 앵글로 이뤄져 ‘트라사주(선을 긋다)‘라는 이름 그대로 한번의 터치로 빈틈없이 정교한 립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입술 굴곡을 따라 강력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선명한 컬러를 완성해주는 실키 핏 립스틱으로 에어리 피팅 파우더를 함유해 무게감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2019 트렌드 컬러 ‘제스터 레드’와 ‘리빙 코랄’ 계열의 컬러를 웜톤과 쿨톤으로 세분화한 것도 특징이다. 컬러는 △웜톤의 ‘102 레드젯’, ‘103 매더브라운’, △쿨톤의 ‘104 포지티브 레드’, ‘105 러스티 레드’ 등 세련된 무드의 제스터 레드 계열 4종과 △웜톤 ‘703 로즈 휴’, ‘804 멜로우 페탈’, △쿨톤 ‘705 블러쉬 베리’, ‘706 코랄 레이’ 등 산뜻한 리빙 코랄 계열 4종을 포함한 총 8종으로 구성됐다. 

# CNP 차앤박화장품 -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레포츠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으로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나 유분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림 파우더, 피부 친화적인 구조로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펩타이드 파우더 총 세 가지 파우더가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