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장범준, 임수정 주연 'WWW'로 3년만 OST 참여...'손 닿으면' 20일 공개

기사승인 2019.06.19  09:59:24

공유
ad50

임수정, 장기용의 로맨스로 연일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에 장범준이 참여해 드라마의 ‘흥행 열풍’에 힘을 싣는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Part 3’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장범준의 ‘손 닿으면’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 방송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4화에서 배타미(임수정)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확인하고 혼란에 빠졌다. 이 때 박모건(장기용)이 찾아와 배타미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엔딩 장면에서 장범준 가창한 노래가 흘러나와 몰입도를 높였다. 장범준의 목소리와 감성은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극의 전개에 더 큰 인상을 남겼다.

장범준이 참여한 새 OST ‘손 닿으면’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여온 박근철, 정수민 작곡가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결과물이다. 또 장범준의 위로가 더해진 따스한 가사,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이 곡은 정식 발표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따라 장범준만의 스타일로 탄생한 ‘손 닿으면’은 드라마 마니아들과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장범준은 지난 2016년에는 ‘시그널’ OST ‘회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새 OST인 ‘손 닿으면’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CJ ENM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