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미우새’ 손담비 “절친 공효진·정려원과 모녀 동반여행 다녀와”

기사승인 2019.06.16  10:11:43

공유
ad38
ad48

걸크러시 엔터테이너 손담비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와 케미를 뽐낸다.

16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팔색조 매력의 손담비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그는 시원시원한 외모로 첫 만남부터 母벤져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母벤져스는 “눈이 사슴 같다”며 폭풍 칭찬을 해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 등 절친들과 ‘모녀 동반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하자 母벤져스 중 유독 두 어머니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바로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예쁜 효녀 손담비에게 반한 두 어머니가 손담비에게 은근한 애정공세를 펼친 것.

이에 화답하듯 손담비는 미우새 아들 중 한 사람과 잘 맞을 것 같다며 뜻밖의 속마음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손담비의 수줍은 고백에 선택받지 못한 한 어머니는 이내 “섭섭하다”며 귀여운 질투를 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손담비의 고백에 웃음꽃이 핀 어머니는 누구일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한편 손담비는 “좋아하는 남자에게 고백했다가 차인 경험이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녹화장을 술렁이게도 만들었다. 이에 母벤져스는 ”그 남자가 복에 겨웠나 봐!”라며 욱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