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이스3’ 진실퍼즐 맞춰지나...차례로 회수되는 '떡밥' 주목

기사승인 2019.06.15  12:31:06

공유
ad50

종영까지 단 6회만을 남겨둔 ‘보이스3’가 그간의 떡밥들이 차례로 회수될 것을 예고했다.

매회 미스터리의 정점을 찍어나가고 있는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의 중심엔 충격적인 진실을 품고 있는 형사 도강우(이진욱)와 연쇄살인범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가 있다.

사진=OCN '보이스' 제공

시청자들은 이들을 향해 의심스러운 시선을 보내며 28년 전 미호를 살해한 살인자가 정말 도강우일지, 마사유키가 ‘옥션 파브르’의 진짜 배후일지 하나씩 모아둔 퍼즐을 맞추며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고시원 폭발사고 이후 도강우의 기억이 돌아오고 있다는 사실과 마사유키가 라이터를 든 남자이자 가면을 쓴 남자에게 와이어로 살해당했던 일본 유명화가 유키코(양예승)의 남편으로 밝혀지며 두 사람에 관한 궁금증이 일부분 해소된 상황이다. 하지만 여전히 도강우가 떠올린 기억과 진실이 무엇인지, 마사유키가 어째서 아내 유키코를 살해한 범인이 쓰고 있던 가면을 갖고 있으며 도강우와 동일한 문신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실마리는 드러나지 않았다.

게다가 앞서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에서 도강우는 급기야 자신의 손목에 새겨진 ‘사메타(깨어났다)’란 문신을 보고 “대체 넌 누구야. 누구길래 날 이렇게까지 집요하게 괴롭히는 거야”라며 자해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어느 때보다도 동일한 문신을 새긴 후지야마 코이치(이용우)와 카네키 마사유키의 관계, 문신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는 순간이었다.

이에 제작진은 “부제가 곧 힌트다. 이번주 11~12회 부제는 ‘사메타의 비밀’이다. 도강우와 후지야마 코이치 그리고 마사유키까지 동일한 문신의 의미가 어느 정도 해소될 예정”이라며 “그간의 떡밥들이 차례로 회수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오늘(15일) 밤 10시20분 방송.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