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스페셜 앨범 수록곡 중 '밟힌 적 없는 길'의 일부 음원을 공개, 한층 성장한 음악행보를 뽐냈다.

19일 오후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앞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트랙'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수록곡 중 '밟힌 적 없는 길'의 일부 음원을 담은 'Stray Kids <Clé 2 : Yellow Wood> UNVEIL: TRACK "밟힌 적 없는 길(Road Not Taken)"'을 공개했다.

1번 트랙 '밟힌 적 없는 길'은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을 표현하며 고조되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 방찬이 등장해 수록곡의 사운드를 직접 연주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울러 지난 13일 공개된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밟힌 적 없는 길'에 대해 "인트로곡은 전체 앨범의 의미를 담으려고 한다" "멜로디컬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처음 들어간 인트로였던 것 같다"고 소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새 스페셜 앨범 역시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부작용'은 무게감 있는 메시지와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용기 있게 선택한 길에 대한 부작용을 메시지로 담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