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수현, ‘우먼 인 필름’ 레드카펫...우아한 미소+눈부신 미모로 '시선강탈'

기사승인 2019.06.13  17:52:26

공유
ad38
ad48

배우 수현이 레드카펫에서 눈부신 미모를 발산했다.

헐리우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수현이 ‘2019 우먼 인 필름’(WIF) 애뉴얼 갈라 행사에 한국 배우 최초 레드 카펫에 올랐다. 그녀는 레드 카펫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아름다운 미소와 당당한 태도로 눈길을 끌었고 막스마라 턱시도 점프수트를 그녀만의 우아한 스타일로 소화시켰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WIF 애뉴얼 갈라 행사는 1973년 설립돼 여성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크리에이티브한 프로젝트를 고무하며 전 세계 모든 형태의 미디어 속에서 여성들에 대한 묘사를 확장하고 또한 여성들의 공로를 기리는 자리다. WIF은 설립 이래 영화, TV, 디지털 미디어 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여성이 모든 커리어 단계에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는 WIF 행사 설립 이래 17년 동안 공식 스폰서쉽을 이어 온 가장 오래된 파트너로서, 행사의 주요 어워드 중 하나인 ‘막스마라 페이스 오브 더 퓨처 어워드’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한편 영화 및 TV에서 빼어난 활동 및 개인적인 성취,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를 통해 커리어적인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여배우에게 주어지는 ‘막스마라 페이스 오브 더 퓨처 어워드’는 올해 그 수상의 영예를 호주 출신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데비키에게 안겨줬다.

사진=막스마라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