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기사승인 2019.06.13  14:49:25

공유
ad38
ad48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가 15일 확대편성을 알렸다. 

사진=SBS 제공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지난 12일 ‘비아이’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확정하며 후반전 첫 방송의 막바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프로그램 특성상 사전 올로케로 진행되었기에 다른 멤버들의 생존 진정성에 해가 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생존 속에서 멤버들의 케미가 좋았던 만큼 편집에 만전을 기해 시청자들에게 불편함 없이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첫 회를 평소보다 15분 확대 편성, 75분간 방영할 예정이다.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는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태국의 바다 생존이다. 에메랄드빛 환상의 바다를 기대하고 갔던 병만족은 섬 한가운데서 고립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맞았다. 촬영 당시 인도네시아 지진으로 인한 기상 악화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된 것. 설상가상으로 원숭이, 물뱀 등 무시무시한 야생 동물의 습격까지 받게 됐다. 식량 조달은 물론, 생존지 이동조차 어려운 난관을 병만족이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자연인 이승윤,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씬스틸러 김뢰하, 레드벨벳 예리에서부터 웃음 사냥꾼 허경환, 라이징 배우 송원석, 이열음까지 합세한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오는 15일 오후 9시 5분, 15분 확대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