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연애의 맛’ 천명훈, ♥︎김시안 결혼식 날짜 잡을 기세? 첫 만남에 포옹 시도

기사승인 2019.06.12  14:50:30

공유
ad38
ad48

천명훈이 김시안과의 첫 만남부터 고백을 시전하는 초스피드 진도를 풀 가동, 설렘 지수를 드높인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첫 데이트부터 피치못하게 지각을 한 천명훈이 이번에는 초고속 고백을 시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양평의 아들’이란 호칭답게 천명훈은 첫 데이트를 두물머리 핫도그 맛집에서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두물머리 나무 그늘아래서 본격적인 호구조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천명훈은 김시안을 향해 거침없는 질문을 던지면서도 수줍은 눈빛과 세심한 매너를 보이는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김시안에게 한 눈에 반한 천명훈은 프라이빗한 산속 횟집에서 하정우 버금가는 먹방을 선보이다 뜬금없는 로맨틱한 멘트로 고백을 선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고.

그런가하면 데이트 도중 어머니의 전화를 받고 “우리 펜션에 가야할 것 같아”라고 돌발 초대를 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어머니 만남까지 이어가는 초스피드 진도를 뽑아냈다. 천명훈의 어머니는 김시안과 둘만의 시간을 더 보내고 싶은 아들 천명훈의 마음을 모른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고기를 구우며 둘만의 대화를 나눴던 천명훈과 김시안은 이별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담아 악수를 나눴다. 하지만 이내 악수에 이은 천명훈의 깜짝 행동에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던 것. ‘연맛’ 포옹의 아이콘 ‘천포옹’ 천명훈이 김시안과 포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첫 회 싱글남 4인방의 연애를 보며 설렘을 드러냈던 천명훈이 제작진에게 소개팅을 부탁하면서, 깜짝 프로젝트가 진행됐다”며 “그동안 엉뚱한 모습 속에 숨겨져있던 천명훈의 반전 매력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사진=TV CHOSUN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