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듀오비비드, 데뷔 15주년 기념 공연 'SUMMER TIME FUN!'...특별 편곡 기대↑

기사승인 2019.06.12  12:47:43

공유
ad38
ad48

듀오비비드의 특별한 공연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사진=루비뮤직 제공(듀오비비드 공연 모습)

피아니스트 그룹 듀오비비드의 데뷔 15주년 기념 여름 공연 'SUMMER TIME FUN!'이 7월 13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여름을 상징하는 음악들로 이뤄져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조지 거슈인의 'Summer Time Variations'은 오페라 'Porgy and Bess'에서 자장가로 부르는 유명한 아리아이다. 이 곡이 듀오비비드만의 트랜스크립션으로 어떻게 재탄생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 듀오비비드는 특별한 시도를 한다. 영화 '노팅힐' OST로 잘 알려진 팝송 'Ain’t no sunshine' 과 합창곡 'Carmina Burana' 제1곡 'O Fortuna(오 운명의 여신이여)'를 포핸즈로 편곡해 연주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듀오비비드에게 이번 공연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현재 정식 연주회에 걸맞는 포핸즈 레퍼토리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며 듀오로 활동하는 연주자도 흔치 않다. 이런 상황에서 듀오비비드는 15년 동안 활동하며 포핸즈 레퍼토리 개발에 힘써왔다.

듀오비비드는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루비스폴카' 친구 추가 후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름 추억이 담긴 사연과 사진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와 더불어 공연장에서 깜짝 이벤트가 펼쳐진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