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간편 사용...강력 효과!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울트라탭 멀티’ 출시

기사승인 2019.06.03  23:47:51

공유
ad38
ad4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가 식기세척기와 함께 사용했을 때 최상의 세척 효과를 제공하는 태블릿형 세제 ‘울트라탭 멀티’를 5일 출시한다. 간편한 사용과 강력한 효과가 장점이다.

‘울트라탭 멀티’는 작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심하게 오염된 식기를 빈틈없이 씻어준다. 세제를 감싸고 있는 랩 포장재는 잘 녹는 재질로 만들어져 제거할 필요 없이 식기세척기 도어 안쪽 세제 칸에 1정을 바로 넣으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편하다.

특히 소비자들이 식기세척기 린스와 소금을 별도 구매해 사용하는 점을 고려해 린스와 소금 같은 성분을 세제에 함유시켰다. 덕분에 물 얼룩이 남지 않고, 식기 표면을 보호해 와인 잔 같은 민감한 식기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은과 스테인리스 스틸 보호 성분을 첨가해 수저나 냄비 등에 생길 수 있는 얼룩 걱정을 덜어준다.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찬물에서도 단 2~3분 만에 빠르게 용해되는데 14인분 식기를 58분 만에 세척해주는 밀레 식기세척기의 ‘퀵 파워워시’ 기능을 이용할 때 특히 유용하다. 인산염은 일체 첨가하지 않아 환경친화적이며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밀레 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