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집사부일체' 정두홍, '생활액션' 아이디어 大방출...멤버들 감탄

기사승인 2019.05.25  09:58:49

공유
ad38
ad48

정두홍이 액션 대가다운 모습으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사진=SBS 제공

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액션 대부’ 정두홍 사부의 생활 액션 아이디어가 공개된다. 살벌한(?) 액션 수업을 마친 멤버들은 사부 정두홍의 말 한마디에 모두 놀라워했다.

정두홍은 “주변에 있는 모든 물건으로 액션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평범한 저녁식사 시간도 그의 손끝에선 액션영화의 한 장면으로 바뀌었다. 사부는 젓가락, 청양고추, 마스크팩 등 눈앞에 보이는 것을 이용해 손에 잡히는 대로 ‘생활 액션’을 선보였다.

심지어 씻는 도중에도 정두홍의 액션은 끝나지 않았다. 그는 수건, 비누, 샴푸 등 목욕탕 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품들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액션계의 대부’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멤버들은 정두홍의 손에 잡히는 물건들이 새로운 액션으로 재탄생하는 모습을 보며 한껏 들뜬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은 “냉장고 속 재료들로도 액션이 가능하냐” “아이디어가 샘솟는다”라며 사부를 따라 다양한 액션 아이디어를 내놓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물병, 케첩, 심지어 상추쌈 액션까지 선보이며 사부 못지않은 액션 아이디어를 공개했다. 액션에 한껏 취한 멤버들은 마치 액션배우가 된 듯 신들린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집사부일체’ 멤버들표 ‘생활 액션’은 2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