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브자리, 천연소재 '케어텍스' 론칭...'알러지·슬립등 케어 통합'

기사승인 2019.05.24  14:28:22

공유
ad50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4일, 천연소재 고기능 알러지케어 원단 경쟁력을 강화한 새로운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CARE-T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이브자리 침구 핵심 기능인 ‘알러지케어(ALLERGY CARE)’, ‘바디케어(BODY CARE)’, ‘슬립케어(SLEEP CARE)’, ‘인바이런먼트케어(ENVIRONMENT CARE)’가 ‘케어텍스’로 통합 적용된다.

‘알러지케어’는 첨단 가공 기술로 집먼지 진드기 방지, 항균, 위생, 소취로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바디케어’는 천연섬유와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땀을 잘 흡수ž발산하고 공기순환이 잘 되며, 몸에 착 감기는 포근함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슬립케어’는 섬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자연스러운 뒤척임을 보조한다. 또한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 및 조절하여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인바이런먼트케어’는 자연유래 천연섬유인 면, 모달, 텐셀 소재를 사용했음을 의미하며 천연섬유 특성상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가족의 건강한 수면을 지켜준다.

대표적인 케어텍스 원단 제품으로는 2019 S/S시즌 히트플러스 상품 ‘시티맨’, ‘더포인트’, ‘플로리아’ 등이 있으며 최근 여름을 맞아 나무소재 청량감을 살린 ‘더포인트’, ‘프렌치쿨’ 등을 출시한 바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케어텍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브자리 방배점을 케어텍스 특화 매장으로 지정했다. 매장 내 ‘케어텍스 존(CARE-TEX ZONE)’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이 케어텍스 브랜드 제품들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