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채피부' 만들고 싶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루틴부터 바꾸자

기사승인 2019.05.24  11:40:57

공유
ad50

올해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글로우 스킨’이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려면 무엇보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하지만 문제는 메이크업의 기초가 되는 피부 상태가 좋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글로우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도 효과가 좋지 않을 것.

광채 피부를 완성하려면 뷰티 루틴부터 바꿔야 한다. 민낯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까지 광채를 만드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민낯부터 빛나야 진정한 광채 피부

메이크업 전 기초 피부 상태가 건조하고 칙칙하면 글로우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도 금세 빛을 잃거나 화장이 뭉치고 들뜨기 쉽다. 화장을 시작하기 전부터 탄탄하게 속광을 채워줘야 글로우 메이크업이 빛을 발하는 법.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릴리 매그놀리아 마스크’와 ‘로즈 마스크’, ‘라벤더 마스크’, ‘베르가못 마스크’까지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각각 다른 기능의 4종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에어호일시트 공법으로 탄생한 3중 구조 호일시트가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단시간에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하고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건강한 글로우 스킨을 유지할 수 있다.

# 물과 땀에 무너지지 않는 글로우 스킨

리엔케이의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 크림은 산뜻한 제형의 물빛 톤업 크림으로 봄, 여름 시즌 글로우 스킨을 연출하기에 최적화됐다.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피부가 물, 땀, 오일, 바닷물에 닿아도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화사한 물빛 광채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즉각적인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열을 내려주는 진정 효과로 본격적인 여름철에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피지 케어로 더욱 촉촉하게

AGE 20's의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메리골드, 와일드 제라늄 등 4종류의 야생화에서 얻은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한 제품이다.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연출한다. 봄, 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게 피지를 관리해주는 파우더의 함량을 높여 밀착력을 높여 들뜨는 현상 없이 빛나는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 밖에서도 수시로 뿌려 더해주는 광채

미샤의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는 깐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력이 특징인 기존의 스킨밤에 간편한 휴대성이 돋보이는 미스트의 장점을 더해 출시된 제품이다. 수분 특허 성분이 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이크업과 물광을 오래 유지해주며, 보습 성분들이 피부 수분을 지키고 피부결을 가꾸는데 도와준다. 외출 시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사용하면 광채가 필요한 순간마다 빛을 더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