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헴스워스X테사톰슨, '슈트美' 폭발...입덕 스틸 공개

기사승인 2019.05.24  09:11:51

공유
ad50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슈트 차림만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사진='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스틸컷

새로운 옷을 입고 돌아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MIB 시그니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의 ‘슈트미’ 스틸을 공개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 영화다.

신참 요원 에이전트 M이 진정한 MIB 요원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슈트 테일러링 과정을 거치는 모습과 에이전트 H로 분한 크리스 헴스워스가 탄탄한 액션 바디에 꼭 맞는 블레이저를 휘날리며 작전 수행 중인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샤프한 비주얼로 돌아온 크리스 헴스워스의 완벽 슈트핏은 ‘햄식이 재입덕’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블랙 슈트와 블랙 타이,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는 MIB 요원들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시크함을 유지하면서도 특유의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점이 매력이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시리즈의 7년 만의 컴백작으로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로 돌아왔다.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손길을 거친 MIB 요원들의 슈트가 블랙 슈트만의 클래식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한층 날렵해진 실루엣으로 재탄생했다.

완벽한 슈트핏으로 돌아온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의 활약이 기대되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6월 12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