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이 오늘(24일)부터 이틀간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 ‘LYB(Love your body) 데이’를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더바디샵 제공

더바디샵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인 ‘LYB 데이’를 맞아 24~25일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은 화이트 머스크의 새로운 향수 라인으로 탄생한 시프레 향의 ‘화이트 머스크 플로라’ 뿐 아니라 성난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해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생강을 함유해 개운하고 깨끗한 두피 케어를 위한 ‘진저 샴푸’ 등 더바디샵의 전 품목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1976년 창립된 더바디샵은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추구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 참여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