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배진영 그룹’ CIX,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다채로운 팬 이벤트 예고

기사승인 2019.05.24  07:27:51

공유
ad38
ad48

배진영이 속한 신예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C9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4일 네이버 V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가 첫 방송된다”며 “총 10회에 걸쳐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데뷔까지의 리얼한 여정을 쌍방향 소통 방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CIX의 리얼리티는 회차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해 팬들의 참여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통상적인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다른 차별성으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리얼리티 방송에 앞서 CIX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에도 출격한다. ‘카우치토크’는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팬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오프 더 라이브 토크쇼로, 최근 5인조 보이그룹을 공식화하며 팀명과 로고를 발표한 CIX가 처음으로 완전체로 생방송 토크쇼를 진행한다.

한편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CIX의 데뷔 리얼리티 10부작 ‘HELLO CIX’는 오는 6월4일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오늘(24일) 오후 6시 CIX 공식 SNS 및 네이버 V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리얼리티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