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춘리 태운 오니츠카타이거...‘스트리트 파이터’ 협업 ‘멕시코66 SD’ 출시

기사승인 2019.05.22  16:47:12

공유
ad38
ad48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게임 테마 콜라보 ‘스트리스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을 오는 7월27일 출시한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스트리스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의 첫 번째 모델은 ‘멕시코66 슈퍼디럭스’로 캐릭터 춘리의 심볼 컬러인 블루와 옐로 컬러가 오니츠카타이거의 아이코닉한 타이거 스트라이프 컬러로 표현돼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어퍼 부분의 드래곤 벨트 그래픽과 힐 플랩 부분의 오니츠타이거&스트리트 파이터 로고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춘리 의상을 오니츠카타이거 어패럴로 바꿀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 코드 카드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또한 유저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스페셜 프로모션 코드 카드의 코드 넘버를 입력해 오니츠카타이거 콜라보 스페셜 춘리 스킨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춘리 스킨에서 오니츠카타아이거 오리지널 어패럴과 새로운 ‘멕시코66 SD’ 모델을 선택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의 비주얼은 일본 만화가 마사카즈 카츠라, 아티스트 10명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크림X미드나잇 블루, 버치X아줄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멕시코66 SD’은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