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조인성처럼 ‘쿨’한 수트발! 파크랜드, 더위탈출 ‘아이스플러스 수트’ 선봬

기사승인 2019.05.22  10:20:00

공유
ad38
ad48

날씨가 더워지면서 ‘쿨비즈룩’을 찾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올여름도 극심한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도해온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무더위에 적합한 ‘아이스 플러스’ 수트를 제안했다.

사진=파크랜드 제공

폭염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충분히 살리면서 격식에 어긋나지 않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냉감·경량 기능성 상품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아이스플러스 수트’는 파크랜드의 쿨비즈 상품군의 대표 아이템으로 냉감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와 프리미엄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시원함은 물론 경량과 통기성이 한층 강화됐다.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의 직장인들에게 활동성을 더해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스플러스 수트’는 겉감에만 부착하는 기능성 소재를 반소매 안감까지 적용해 피부에서 나온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관리가 쉽고 가벼워 활동성에 있어서도 장점이 많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수트를 입을 수밖에 없는 직장인들의 고충을 해소시켜줄 최적템이다.

셔츠와 코디하면 포멀한 비즈니스룩으로, 티셔츠와 코디하면 댄디한 리조트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